본문 바로가기
여행스토리

거제도 대금산 진달래 군락지 구경하세요

by 크나나 2016.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나림쓰 크나나입니다!ㅋㅋ

이번엔 날을 맞춰서 우림이네 가족분들과 함께 거제도에 다녀왔어요.

거제도에 도착한 다음날 첫 여행코스로 대금산을 선택했습니다. 진달래축제가 한창라 그러더라고용!

차로 가니 금방 대금산이 나오네요. 차로 정상 바로직전까지 올라갔습니다!ㅋㅋ

근데 아마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자동차 진입이 어려울 것 같네요.

▲ 대금산 가는길....산에는 벚꽃들이 만발해있어요. 


▲ 꼬불꼬불 산길을 올라온지 한참. 주차를 하고 차에서 내렸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죠?!

차로 올라오는 길에 진짜 길이 너무너무 예뻤어요! 동영상 못찍어서 아쉽네요.

벚꽃 가득한 산길을 달리는데 벚꽃이 흩날리고 어찌나 아름답던지요!


▲ 표지판이 곳곳에 있어요.. 대금산 진달래군락지로 가볼게요~ 좀만올라가면 약수터 가는 길도 있더라고용.


▲ 만발한 진달래 좀 보세요! 분홍빛으로 도배되어있네요!ㅎㅎ 얼른 올라가봐요!


▲ 햇살이 따사로와서 진달래가 반짝반짝 빛이 나네용!


▲ 벚나무 가지와 진달래의 콜라보! 꽃구경 제대로 하고 가겠네요 오늘ㅋㅋㅋㅋ






▲ 햇볕이 넘나 따뜻해서 이 정도 올라오는데도 땀이 좀 나네요. 이런 저질체력ㅜ

그러나 이 환상적인 뷰!!!! 보자마자 힐링이 되면서 기운이 솟아나요!ㅋㅋㅋ


진달래 꽃밭 가운데에서 찍은 영상입니다^^즐감하세요


▲ 사진찍으면서 올라가니 좀 오래걸리네욤ㅋㅋ


▲ 대금산 정상에서 내려다본 거제도 풍경!

넓은 땅 위 수많은 산봉우리화려한 봄꽃, 시원한 바다. 따뜻한 햇살, 시원한 바람.


▲ 진달래꽃이 바람에 흔들려 춤을 춥니다.


▲ 햇빛에 비치는 꽃은 투명해보이기까지 하네요.



▲ 위에 이렇게 큰 바위가 있어서 앉아서 쉬었습니다ㅎㅎ

고소공포증이 있으신분들은 조심하세요!

▲ 정상에서 찍은 영상이에요. 거제도 대금산 한바퀴 쭈욱 돌아보실게요~


▲ 내려가는 길에.... 산봉우리와 벚꽃 진달래의 합작품!


▲ 내려오면 아래쪽에 이런 천막이 있어요.

시원하게 얼음동동 막걸리가 땡기더라고요ㅠㅠ그래도 낮술은 노노하니 스킵~




▲ 하얀 천막 지붕과 여러 꽃들이 나름 잘 어울리네요?!ㅎㅎ


▲ 아래에 이렇게 칡즙파시는 아주머니가 계셨어요. 그냥 지나칠순 없죵?!

칡즙이 관절염, 골다공증, 간, 위염, 숙취해소에 좋다고 쓰여있네용.


▲ 특이하게 핫도그도 팔고있네요. 칡즙은 시원하게 아이스박스안에 들어있어용.


▲ 은행도 팔고있었어용.


▲ 칡즙 한잔에 2천원! ㅎㅎ등산하느라 갈증났었는데 싹~해소됐어요.ㅋㅋ


차로 안가면 좀 많이 힘들고 오래걸릴 것 같긴 하지만....하루 날잡고 대금산 정상까지 꼭올라가보시길 바래요!

풍성한 꽃과 이 시원하고 멋있는 광경을 다들 보셨으면 합니다! 강추 여행코스!

거제도 대금산 진달래 군락지에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