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식품

신동엽 등심돈까스&김혜자 비빔밥(편의점 도시락 퀄리티ㅎㄷㄷ해~

by 크나나 2016.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림스 스토리의 크나나예요~^0^ㅋㅋㅋ

오늘은 제가 어제 점심으로 먹었던 편의점 도시락을 보여드릴게요~

두꺼운 돈까스가 넘나 맛있어 보이길래 Get!

사실은.....안그래도 몰린 이목구비를 더욱더 알차게 모으고 계신

 신동엽님 얼굴이 재밌어서!!ㅋㅋ


신동엽의 오늘의 메뉴! 등심돈까스 도시락 가격 4,500원

중량 438g / 열량 760kcal

원재료 및 함량: 등심돈까스 30.34%, 쌀18.77%, 스파게티니 13.06%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라고 나와있으나...환경호르몬 걱정으로 패스!


등심돈까스 비주얼 좀 보세요...ㄷㄷ빨리 먹고싶네요

돈까스 소스를 얼른 준비해야겠어요ㅋㅋ


도시락에 30g짜리 소스가 내장돼있어요.


돈까스 윗면이에요. 방금 튀겨나온듯 바삭바삭해보입니다.



소스에 푹 찍어 먹어봤습니다!

데워 먹지 않았는데도 굉장히 맛있어요.

도톰해서 씹을때 식감도 좋고 소스도 새콤하니 감칠맛이 풍부해요.

같이 먹던 입맛까다로운 언니도 인정함!!

근데 네조각밖에 없어서 아쉽네요ㅜ 아껴먹어야딩...

일반 식당에서도 이런 퀄리티의 돈가스 찾아보기가 힘든데...

이 어려운걸 해내네요. 편의점이.


스파게티 위에 버섯과 채소가 올라가져 있어요. 먹어치워보겠습니다.


적나라하게 드러난 스파게티니. 사실.. 별로 맛 없어 보였어요;;;ㅋㅋ

근데 먹어보니까요, 면이 차가워서 좀 굳어있었지만

보기완 다르게 짭짤하게 간이 잘 베어있었고 후추맛이 많이 났어요.

데워먹으면 좀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아무튼 첫인상과는 다르게 맛은 나쁘지않았네요ㅋㅋ 

그리고 옆에는 볶음김치도 있어서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식단에 꽃이 되어줍니다ㅋㅋ


다른 반찬은 또 뭐가있냐면 치킨한조각, 소세지 반개, 조그마한 계란이 들어있어요.

이건 뭐 나눠먹지 못할 반찬이네요ㅋㅋ. 맛은 다 괜찮아요. 혼자먹기 딱좋은 도시락인 듯 합니다.


정성가득 김혜자 비빔밥!!

자애로우신 혜자님 얼굴을 보면 믿음이 가니 구매!!ㅋㅋㅋ

명불허전 김혜자 도시락 5종 포스팅 http://narimstory.tistory.com/301


정성가득 비빔밥. 가격 3,200원. 중량 395g / 칼로리 625 kcal

원재료 및 함량: 쌀 28.04%, 계란후라이, 식물성유지, 볶음밥용 고추장소스

무 6.49%, 콩나물 4.68%, 쥬키니호박 4.67%, 당근, 취나물, 도라지, 고사리, 양파, 표고버섯,

버섯소불고기양념장, 양배추, 다진마늘, 참기름, 식초, 쪽파, 멸치다시다, 후추가루 등등...

정말 수많은 채소들이 들어갔단걸 알 수 있습니다!! 대.단.해~!!!


콩나물, 호박, 당근, 무, 고사리, 취나물, 도라지, 버섯소불고기,

가운데는 고추장소스가 놓여있습니다. 총 9가지!

아랫층엔 밥이랑 계란후라이가 있어요.


 챔기름까지 챙겨주는 쎈스!!!! 개쩜!!! 乃 !


밥만 전자렌지에 따로 돌려서 슥슥 비벼봤어요.

와 이거 비비면서 군침나서 혼났네요!!

비주얼이랑 냄새가 양푼째 들고 퍼먹어야되는 바로 그것이었어요ㅋㅋ


잘 비벼졌죠?! 잘 먹겠습니다!!!!!!!!!!!


요요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개꿀맛!!!

아니 핵꿀맛!!!!!! 근데 밥 양에 비해 좀 고추장 소스가 많았는지 짠거 같아서

나중에 신동엽도시락에 들어있는 밥을 추가로 더 넣어서 비볐어요ㅋㅋ


요롷게 신선한 채소들이 굉장히 많아서 편의점 도시락을 먹는게 아니라

몸에 좋은 요리를 먹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간도 딱! 감칠맛도 뙇!

진짜 퀄리티 대박이에요. 이게 3,200원밖에 안한다니....!!

집에서 가끔 비빔밥이 엄청 해먹고싶은데 같이 비벼먹을 나물같은게 없어서

 못해 먹었을때 많았는데 이젠 일말의 고민도 없이 편의점으로 향하면 되겠네욬ㅋㅋ

단지 아쉬운거는 이런 비빔밥을 먹을땐 뜨끈한 된장찌개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인데 말이죠!! 헤헷ㅋㅋ아무튼!

이거는 진짜 웬만한 성인들 대부분은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국적인 도시락입니다!


신동엽의 오늘의 메뉴와 김혜자의 맘 도시락은 오직 GS25에서만 만날 수 있다는데요,

다른 편의점에서는 어떤 도시락들이 판매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ㅎㅎ

그럼 여러분 일요일 오후 즐겁고 알차게 보내시구요, 

나림스스토리 크나나는 이만 물러가겠사옵니다~

휘리릭~ !


▼ 로그인 안해도 할 수 있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