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맛집

머릿고기가 서비스로 나오는 안양 만복순대국

by 크나나 2016. 5. 31.
반응형

안양에 살고있는 언니가 순대국이 먹고 싶을때마다 간다는 박달동 만복순대국.

얘기만 듣다가 저도 드디어 가봤습니다!! ㅎㅎ

순대국을 그닥 찾아 먹진 않지만 맛있다고 데려가줬으니 기대가 좀 되네용.


만복순대국 1호점.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저녁 8시.

늦은 저녁시간임에도 테이블이 꽤 차있었는데요,

저희가 먹는 동안에는 사람들이 많이 빠져서 한산해졌었어요.

TV밑에 포장은 2인분이상 가능하다는 문구도 보입니다.


안양 만복순대국의 메뉴&가격

다음에는 순대랑 동동주를 같이 마시면 참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ㅎㅎ


순대국 3인분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왔어요. 깍두기가 참 맛있더라고요!


양파, 마늘, 고추, 쌈장도 줍니다.

중간중간 입가심하기 좋겠어요.


양념 다대기, 새우, 고추


머릿고기까지 서비스로 주네요. 인심최고!

형부가 맛있게 드시기에 저도 한입 먹어보니..

기분나쁜 냄새가 나지 않아서 잘 먹을 수 있었어요.

맛은 무맛 같은 느낌?! 쌈짱이랑 새우젓 맛으로 먹었어요ㅋ



뚝배기 안에서 보글보글 끓으며 내게로 온 순대국




머릿고기랑 내장? 순대등 건더기가 풍성하게 들어있어요.



순대는 4~5알 정도 들어있었어요.

다음에는 순대만! 달라고해서 먹어야겠어요.

냄새도 안나고 탱글탱글하고 채소도 들어있고 넘나 맛나는것!!!!!!!


어느정도 먹다가 빨간 다대기와 고추 송송 썰린것을 듬뿍 투하!


캬~~ 얼큰하게 먹으니까 더 맛있습니다.

고추가 청양고추였나봐요 얼큰하고 정말 좋아요!!


여기 쌈장은 뭔가 좀 특별하더라고요.

달콤한 맛이 난다 해야하나?!

달콤 짭쪼롬한 쌈장과 순대 한입~ 예술~




빨갛고 얼큰한 국물에 밥을 말아서~

배추김치와 깍두기랑 호로록!

이 집 괜히 맛있다고 소문난게 아닌 것 같네요.

깍두기도 맛나, 머릿고기 인심에 냄새안나고 맛난 순대국까지.

숙취로 괴로운 날엔 해장으로 안양 만복순대국이 꼭 생각이 날 것 같습니다.


▼ 로그인 안해도 할 수 있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