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상품리뷰

최고성능 전동킥보드 듀얼트론 라이딩 고프로영상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림's 우림입니다.

오늘은 전동킥보드의 최강자 듀얼트론을 언박싱해 보겠습니다.


직접 미니모터스 매장에서 구입하는 방법도 있지만,

나나는 택배로 주문하여 받아보았어요.


받은 즉시 언박싱을 하는 Tough함!!ㅋㅋㅋㅋ

나나가 수령하고, 포장을 뜯고 직접 조립까지 했습니다.

무게가 30KG나 되는데.. 땀 뻘뻘 흘리며 고생했겠네요.ㅠㅡㅠ


완성된 모습은 이러합니다. LED도 켜주는 센스!!

빛이 블링블링 예뻐요~~+ㅁ+ㅋㅋ

뒤에 핑크색 아동용 킥보드와 비교가 됩니다.

나나는 이것을 세워보고는 '너무 거대해 부담스럽다'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고해요.

핸들 길이도 조절이 안돼서 난감했답니다ㅎㅎ


조그마한 가방과 스마트폰 거치 케이스를 장착시킬 수있습니다.

가방은 기본적으로 충전기를 넣고 다닐 용도로 동봉되어 있는데요.

듀얼트론은 최대거리 90km(MX)~100km(EX)이기 때문에,

 웬만한 장거리가 아닌이상 충전기를 가지고 다닐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ㅋㅋ


킥보드 하단부에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충전기를 콘센트에 먼저 꼽은 후 본체에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을 사시면 완충(100%충전) 시키고 사용하시는게 여로모로 좋아요.^_^


나나가 안양천에 언니들과 함께 가서 시승을 해봤답니다.

무게가 있어서 그런지 안정감이 있어서 초보자들도

금방 적응하고 편안하게 탈 수 있었다고해요.

그렇지만.......

듀얼트론은 본체가 27kg의 무게이기 때문에 휴대성이 좋지 않습니다.

여성분이시면 더더욱 그럴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나나의 듀론을 인수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안양에서 거제로 슈슈슝~~~~!

나나는 다른 킥보드를 샀어요. 그것도 나중에 포스팅할게요^^


고프로 히어로4 실버를 체스트 마운트에 장착하여 나와보았습니다.

듀론은 오르막길도 고속으로 거침없이 올라가기 때문에, 넋놓고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을 물어보셔서, 말씀드리면 더 놀라시더라는..ㅋㅋ


제가 운영하는 드론매장에서 5분거리에 있는 '옥포대첩 기념관' 인근입니다.

지나갈때마다 이순신 장군님과 조상님들께 존경의 마음을 드리지요.


여기는 덕포 해수욕장인데요. 듀얼트론으로 10분거리!!

듀론타고 가서 드론을 날리고 왔습니다.ㅋㅋㅋㅋ

고프로로 촬영한 사진들인데 시원하게 잘나왔네요ㅎㅎ


▲ 위 영상도 직접 찍은 라이딩 영상인데요. 옥포대첩로 업힐입니다.

영상 중간에 우측으로 이순신 장군님 동상이 보입니다.

(1080P 화질로 봐주세요~^^)



최고속도 50Km 이상 나오는 초고속 전동킥보드 듀얼트론은 속도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내리막에선 70km도 쉽게 찍지요.ㅋㅋ 하지만 서서타기 때문에 스쿠터보다 안정성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헬멧도 쓰시고, 안전운행 하셔야 해요.(안장은 따로 달수도 있지만요.)

전동킥보드가 법적으로는 원동기로 분류돼 면허를 소지해야하고,

오른쪽 끝 차선에서만 운행할 수 있답니다.

법적으로는 인도나 자전거도로에서 타면 안된다는 건데요.

법이 이러니 더욱더 조심하면서 타야 되겠습니다.


거제에 내려와서 산지 얼마 되지않았지만 어딜가든 멋진 자연풍경을 만날 수 있어 좋군요.

빨리 나나랑 함께 전동킥보드를 타며 거제도 곳곳을 누비고 싶습니다ㅠㅜ

조만간 그렇게 될 것 같은데 멋진 영상과 사진으로 찾아올게요^^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0^*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