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배달

레스토랑 퀄리티가 배달로!안양 빅토리아 돈까스앤파스타

by 크나나 2016. 7. 4.
반응형


조카와 저는 돈까스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어느날 저녁 둘다 돈가스가 너무 먹고싶어져서

배달어플 보고 급 주문을 넣었어요.

리뷰가 좋아 시키게된 안양 빅토리아 돈까스&파스타

어떻게 배달왔는지 함께 보시죵!


저녁 8시 30분까지 배달해달라 부탁드렸는데,

정말 딱 맞춰와주셨어요!!>ㅁ<


하나는 기본 빅토리아돈까스(가격 8천원),

하나는 매운돈까스(가격 9천원)로 시켰는데요,

하나는 길쭉하게 잘려오고, 하나는 한번씩 더 잘렸네욤.

크기는 똑같은 것 같죠?


안양 빅토리아 돈까스앤파스타는 요롷게!

양송이 스프를 같이 보내주더라구요!>ㅁ<

아래쪽에 버섯 건더기도 꽤 들어있었고,

스프가 걸쭉해서 향과 맛이 진해용!

조카는 돈까스를 이 스프에다가 찍어먹기도 하더군용ㅋㅋ


소스와 스프의 높이로 양을 가늠해 봅니다.

배고플때의 시각으론 너무 적어보였는데요,

먹다보니 딱 적당한 양입니다.


위에 좋은 파인애플과 느끼함을 없애줄 깍두기

그리고 샐러드!

샐러드에는 향이 강한 푸른색 채소부터

아삭아삭한 양배추, 빛고운 보라색 양파까지

다채로운 채소가 들어있어 참 알찹니다.

드레싱은 진하지 않아 칼로리도 낮을 것 같아요.


돈까스에는 써비스로다가 약간의 치즈가

흩뿌려진 모습입니다.

아주 약간이긴하지만 더 맛있어 보이네용ㅋㅋ


요즘 배달 돈까스들 퀄리티 장난아니네요.

두께좀 보세욧. ㅎㄷㄷ


난 강한 녀좌니까~시작부터 매운 소스를 초이스!



두툼한 돈까스 한점을 푹찍어서 냠!

ㅇ_ㅇ!!!이 감칠맛!!!!

이 풍부한 소스의 맛은?!!!

아흙 혀가 아려온다!

이 맛있는 매운맛의 정체는 뭘까?!


소스를 관찰해봤어요.

매운 소스안에는 고추조각들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어요!!

일반적인 청양고추부터 뻘건 고추까지!

캡사이신같은 것으로 맵게 만든게 아닌

레알 고추로 맛있는 매운 맛이 우러났던 것이었어욥!

물론 고추 외에도 파프리카, 버섯, 마늘등도 들어있었어요.

다른 가게들의 소스에는 건더기는 없었는데...

안양 빅토리아 돈까스의 소스는 씹히는 건더기가 많아서 더 맛있었어요.

솔직히 양은 좀 적다고 느껴지긴했지만 맛과 퀄리티가 다 커버해주네요.

남기는 것보단 맛있게 깨끗이 다 먹는게 좋으니까요.

정신없이 한창 맛있게 먹고있었는데 다먹고 없으니ㅋㅋ

아쉬움에 볼멘소리가 나왔을지도 모르겠어요ㅋㅋ

파스타도 칭찬하는 리뷰가 많던데, 다음에는 그것도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다음에 또 맛있는 포스팅 들고 찾아올게요^^

▼ 이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