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식품

일본술 츄하이 산토리 호로요이 포도맛(부도사와/시로부도)

by 크나나 2016. 7. 16.
반응형


일본 여행 다녀온 지인분이 주신 산토리 호로요이예요!

(여러가지 많이도 주셨죠! 감사합니다>ㅁ<)

제가 과실주나 맛있는 술을 되게 좋아하다보니

받자마자 당장 먹고싶더라구용!ㅋㅋ

캔도 눈에 띄게 이쁘고 디게 상큼해보이네요!


new ほろよい ぶどうサワーほろよい 

SUNTORY


호로요이 부도사와(포도사워)

새콤달콤한 포도맛인가봐요!>ㅁ<

오사케 '술' 이라고 크게 표시된게 특이하네요.

チューハイ 츄하이는 탄산이 가미된 술을 뜻하나봐요.

알콜 도수는 3% / 포도과즙2% 리큐르


100ml에대한 영양성분입니다.

칼로리 56kcal, 탄수화물 9.6g

나트륨 11~26mg, 당류 9.29g

한캔의 전체 용량이 350ml이니까

총 당류는 32.515g되네요.

설탕덩어리라는 탄산음료와 견주어도 지지않을

만큼의 당류가 함유돼있어요.

탄산음료 마셔도 살찐다는데,

이런 술들도 자주 마신다면 살찌겠네요ㅜㅜ

역시 맛있고 살안찌는건 없나봐요-_-..


주의사항

네 뭔말인지 모르겠네요.


350ml라는 용량은

유리잔에 가득 채워지는 양이에요.

색깔도 너무 예쁘네요>ㅁ<!!

정말 정직하게 캔색깔과 똑같은 빛깔을 하고있어요.


마셔보니 기분좋은 포도맛이 향긋하게 찐하게 입안에 퍼져요.

예쁜 색깔만큼 맛도 기대를 충족시켜줍니다.

포도맛 탄산 칵테일 소주!ㅋㅋ

알콜 3%는 역시 술맛이 전혀 안나요.

그냥 맛있는 탄산음료일뿐~

그러나 한캔 다 마시고 나면 살짝 취기가 올라와요.

날씨가 더우니까 취기가 더 빨리 오르는 듯 하네요.


호로요이 시로부도(백포도)

초록초록한 청포도가 보기만해도 시원상큼하네요.

알콜 3% / 포도과즙1% 리큐르


100ml에대한 영양성분

열량 54kcal, 탄수화물 9.1g

나트륨 14~30mg, 당류 8.80g

한캔에대한 영양성분을 표시해줬으면 좋겠네요;

누가 이걸 3/1로 나눠마신다고...


백포도라는 이름에 걸맞게 투명함을 뽐냅니다.

그냥 잔에 따라진 모습만 보면 영락없는 사이다예요ㅋㅋ

마셔보니 깔끔하고 상큼한 청포도맛이 좋네요.

요약하면, 부도사와가 좀더 향도 맛도 진하고 시로부도는 상큼하고 깔끔한 맛!

적포도가 좀더 제 취향이네용>ㅁ<또마시구 싶다!

편의점에서 파는거 본적은 있는데, 한국술과 비교해서 비싸더라구요-_-;

요즘 우리나라 술들도 맛있는게 많아서 이걸 사먹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한번쯤은 마셔봐도 좋은 술이네요. 맛있으니까요!ㅋㅋ

무더운 여름밤 시원하고 상큼한 과실주 한잔 하면서 마무리하면 참 좋겠어요.

그럼 오늘 하루도 뽜이팅하시고 기분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