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식품

혜리도시락TOP3 11찬/간장불고기백반/함박&치킨까스

by 크나나 2016. 8. 7.
반응형


최근들어 점심시간이 일률적이지 않다보니

편의점 도시락을 애용하게됐어요.

맛있고 간편해서 한두번 사먹다보니

계속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비주얼만 봐도 절대 맛없어 보이진 않죠?


회사 근처에 있는 세븐일레븐에서

인기상품 베스트3에 등재된 혜리도시락을 먹어봤어요.

여러 종류가 있었지만 일단 제일 인기있는 것부터 먹어보자!는 생각이 컸답니당ㅋㅋ


혜리의 우리집백반 간장불고기도시락

471g / 칼로리 830kcal

가격 3,500원


- 원재료명 및 함량 -

쌀 41.40%(국산), 돼지고기 9.63%(국산), 혼합간장0.29%

이 제품은 난류, 우유, 메밀,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 시설에서 제조했습니다.


소시지야채볶음, 깐풍기, 콘샐러드, 볶음김치, 가지버섯채소볶음, 간장불고기

총 6가지의 맛깔스런 반찬이 알차게 담겨있어요.

비엔나소세지볶음도 너무 맛있고, 깐풍기 외 다른것들은 평타치고

불고기는 적절히 달고 짭쪼롬하고 고기가 푸짐하게 들었어요.

저는 이 도시락을 제일 많이 먹은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류가 많이 때문이에요.


혜리의 맛있는 행복 함박&치킨까스

454g / 칼로리 899kcal

가격 4,000원



원재료명/함량/원산지 사진참고


1층에는 흰쌀밥이, 2층에는 반찬이 있어요.



볶음김치, 브로콜리채소볶음, 소세지, 웨지감자,

치킨, 떡갈비, 햄한조각, 함박스테이크


닭가슴살 치킨패티가 실하고 맛있어요.

역시 머스타드와 궁합이 좋네요ㅎㅎ

소시지는 검은 가루가 박혀있어서 겉만보곤 맛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역시 겉만 보고 판단해선 안되는거구나"

하고 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다ㅎㅎ

함박스테이크도 크기가 큼지막해서 맛도 양도 만족.

맛없는 게 하나 없습니다.

괜히 베스트 상품이 아니네요.


혜리의 맛있는 행복 11찬 도시락

504g /열량 975kcal

가격 4,500원

크기도 크고 반찬이 제일 다양한 만큼 가격도 좀더 비쌉니다.

그리고 양이 많으니 칼로리도 제일 높네요!


11 Side Dishes Lunch Box

원재료명 및 함량 사진 참고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을 보니

하루동안 먹어야될걸 이 도시락 한개로 대부분이 채워지네요.

점심에 이거 먹었으면 저녁은 간단하게 먹어야겠어요-_-;


무말랭이, 땅콩볶음, 버섯볶음, 오징어채볶음, 볶음김치,

마늘종, 떡갈비, 제육볶음, 생선까스, 깐쇼새우, 장조림계란


무말랭이, 땅콩, 버섯, 오징어채볶음, 마늘종, 볶음김치는

정말 쪼오금 들어있어서 여러명이 같이 먹으면

금방 없어져버리구요. 혼자 먹을때는

반찬 종류가 많아서 질릴틈이 없다는게 좋아요.

장조림달걀도 짜지않고 비리지않고 맛있어요.

매콤한맛, 단맛, 짠맛, 담백한맛, 신맛 모두 느낄수있어 좋네요.


깐쇼새우 두개가 들어있는데

의외로 퀄리티가 높은 반찬이라 맘에 쏙 들어요.

입안에서 통새우가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아용.


생선까스를 들춰보면 아래에 하얀 타르타르소스가 있어요.

생선까스는 사알짝 눅눅한듯하지만

타르타르 소스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두번벅고 세번먹고 싶어져요ㅋㅋ

11찬 도시락에는 소시지는 없지만,

메인이나 고기류가 부족한 느낌은 들지 않아요.

그렇지만 저는 소시지가 있는 도시락이 더좋네요;ㅎㅎ

근데 또 치킨까스도 넘 맛있고...

자기가 좋아하는 반찬만 싹다 모아놓은 도시락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무엇보다 삼광 단일미를 썼다고 나와있어서 그런지

밥이 너무 맛있어요. 적절한 찰기에

조까지 들어있어서 식감이나 색감이 뛰어나요.

세가지중 함박&치킨까스도시락만 흰쌀밥이네용.

예전에는 편의점 도시락은 안데워서 차갑게 먹었었는데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요즘은 따뜻하게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는데

진짜 맛이 백배는 차이나는 것 같아요.

플라스틱 용기의 변형이나 환경호르몬 유출이 되지않도록

뚜껑을 뺀 후 설명에 나온 시간만큼 전자렌지 돌려야해요. 


무튼 처음 먹어본 혜리도시락 3종이었는데요

세븐일레븐에서 가장 많이 나가는 제품으로

시작을 해서 그런지 아주 만족스런 식사를했네용.

다음에 또 다른 종류의 도시락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앙

▼이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