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식품

편의점 라면甲 동원 살코기참치라면&고추참치라면 후기

by 크나나 2016. 9. 19.
반응형

안뇽하세요~ 여러부운~^0^* 다들 풍요롭고 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오?

저는 오늘 아침까지 추석음식을 잔뜩 먹어서 속이 든든허니 좋네용ㅋㅋ

평소 잘 먹지 못하는 영양풍부한 집밥을 며칠동안이나 먹을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답니다!

단, 기름진 전과 고기반찬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속이 더부룩한 부작용이 있지만요ㅋㅋ

오늘부터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또 편의점에서 점심을 떼우는 처지가 됐네요ㅜ 

세븐일레븐에서 9월동안 행사를 하는 모양이더라구요.

메이드인 하와이 로얄밀스 아이스카푸치노. 하나에 무려 2,500원이나 하는 캔커피라는데,

행사기간동안 이 촴치라면을 사면 무료로 증정해줍니당!!와우!!!

커피도 연하고 부드럽고 맛있고 라면도 맛있어서 오늘까지 몇번이나 사먹었는지 몰라요ㅋㅋ

가격은 한개당 2,200원!! 맛난 커피는 덤!>ㅁ<


이제서야 먹어보는 동원참치라면!

'동원'하면 강동원님이 생각나서 둑흔둑흔..므흣*-_-*(갑자기 따가운 느낌이..)

두가지 맛을 지금!바로!롸잇나우! 파헤쳐보갔슴돠~


제품명: 동원 참치라면

참치함량: 소스 중 가다랑어 40퍼 함유!

자세한 원재료명 및 원산지 & 영양성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욥!


- 조리방법 -

1. 면 위에 가루스프만 넣고 뜨거운 물을 붓는다.

2. 뚜껑 위에 촴취소스를 올려두고 4분 기다린다.

3. 소스를 넣고 잘 섞어 먹는다.

제품에 함유된 알레르기 유발물질은 사진 참고 부탁드려용.


딱딱하게 튀겨진 면발 위에 분말스프와 촴취파우치가 놓여있어요.


제품명: 동원 고추참치라면

참치함량: 소스 중 가다랑어 22퍼 함유

고추함량: 소스 중 고춧가루 2.5퍼 함유

자세한 원재료명 및 원산지 & 영양성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조리방법은 똑같아요.

제품에 함유된 알레르기 유발물질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얘도 똑같이 분말스프랑 촴치파우치가 들어있어욥.


뜨거운 물을 붓고~ 4분간 기다리는 중이에요.

뚜껑 위에 촴취팩을 올려놓으면 뜸들이기도 되고 팩도 데워집니당.


왼쪽이 살코기, 오른쪽은 고추

파우치를 개봉해서 쭉 짜 넣었어요.

왼쪽에는 당근, 완두콩등 채소가 섞여있구요

오른쪽거는 그냥 다 시뻘건 모습이에요.


왼쪽이 살코기, 오른쪽이 고추인데 따로 말씀 드리지 않아도 될 정도로

국물 색깔부터 확연히 차이가 납니당.

살코기동원참치라면은 야채촴치를 일반 라면에 풀어 먹는 맛이에요.

야채참치 특유의 감칠맛이 그대로예요. 맛있어요!

가다랑어 함유량도 이쪽이 더 많아서 진정한 '참치라면'을 먹고 싶다면 이걸 먹어야해요!

근데 매일 이것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고추촴취가 있죠?!ㅋㅋ

진짜 100% 라면에 고추참치 풍덩해서 휘휘 저어먹는 맛인데요ㅋㅋㅋ

얼얼하게 매운 국물에 가다랑어 씹히는 식감이나 맛이 좋아서 굉장히 자주 먹고있어요.

근데 맛이 넘 자극적이라그런지 국물이 식도를 따라 넘어가는 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ㅋ;

살코기보다 기름기도  많은 것 같고 자극적이지만 치명적인 매력이 있는 제품이네욥!


정말 이 제품들은 제가 머릿속에서 상상한 그대로의 맛이네요.

근데 왜 그전엔 라면에 참치 넣어먹어 볼 생각을 하질 못했을까요?!

따로따로는 먹어봤는데 말이죠....ㅋ

컵라면 면발의 식감을 굉장히 중요시 하는데요,

얘네들 면발 마음에 듭니다!!!

밀가루 맛이라 해야되나? 그런 비위상하는 맛도 없고

탄력있는 면발이 정말 좋습니당.


라면 국물이 그렇게 나트륨함량이 높고 살찐다지만!

이 제품엔 '밥과 함께라면 더욱 맛있는!!'이라고 적혀있는걸요ㅜ

밥이랑 같이 먹어보라는데 안그럴 수가 없잖아용~ㅋㅋㅋㅋ

그래서 밥을 말아 먹어봤지용~

밑에 가라앉아 있는 촴치랑 밥알이랑 같이 씹힐때 식감이 좋아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나다는거 인정각이네용ㅋㅋㅋㅋ

참치야 원래 밥도둑인데, 라면국물까지 합세했으니 이건 뭐...ㅎ

고소하고 감칠맛 나고 풍부한 촴취를 먹고 싶으면 동원 살코기참치라면으로!

얼얼하고 맵고 칼칼하고 진한 국물맛이 땡기면 동원 고추참치라면을 추천합니닷.

컵라면 치고 가격이 좀 세긴하지만, 촴취가 팩으로 낭낭하게 들어있어 돈아깝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요즘엔 맛난 캔커피까지 증정해줘서 자주 사먹고 있는 중입니당ㅋㅋ 

▼이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