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맛집

모란 경성양꼬치[꿔바로우&계란탕]

by 크나나 2015. 9. 3.
반응형

양꼬치를 다 먹고 나니 드디어 나온 꿔바로우. 찹쌀탕수육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하다!

양꼬치랑 칭따오 많이 먹어서 배부른데....이게 이제서야 나오다니...흑흑.. 양은 또 왜이리 어마무시한거야?! 게다가 왜 때문에 맛은 이렇게 기가 막히는거지?!

배가 부른데도 계속 들어간다...배가 터질거같지만 포기할 수 없는 맛!! 입으로 집어 넣는 걸 멈추가가 없어!

▲ 달콤 짭쪼롬한 맛이 적당하고 두께도 너무 두껍지 않고 적당! 다른곳의 찹쌀탕수육을 먹었을때 너무 쫀득쫀득거려서 떡을 먹는 것 같아 부담스럽고 턱도 아팠는데

여기는 두께도 적당하고 진짜 맛도 환상이고... 나중에는 이것부터 주문해서 먹어보고싶다! 배가 안부를때 먹으면 더 맛있을거야;;미친듯;

▲ 배가 부르다며 고통을 호소하면서도 탕수육 먹는 것을 멈추지 못하고 있는데.... 뭐가 더 나왔다..읭? 주문한적없는데요? 라 하니.. '서비스예요~'

 계란탕도 세국자나 호로록 해버렸다.ㅋㅋ...배가 다 따로있는 것 같아.... 그러고보니 작년에도 이 서비스가 제공 됐었는데.. 많이 먹으면 주는건가?

아님 그냥 다 주는건가?  잘 모르겠지만 공짜는 그냥 좋다 ㅋㅋㅋ 기분좋게 배터지게 먹고 논 날이었다.

양고기를 처음먹어본 우림이도 만족!! 다음에는 태평역 근처에서도 먹어봐야징ㅋ

 아 그리고 우리가 구석진 자리에 앉아있어서 바로 옆에 이런 박스가 있어서 살펴보니까 이게 양고기인듯 싶다.

저기 써진걸 보아하니 수입면양육 원산지 호주라고 적혀있다. 호주산 양고기였구낭ㅋㅋ다 손질이 되어있는 고기가 들어올 줄 알았는데 업장에서 직접 손질을 하는건가봉가?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