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맛집

만족도 100%식당! 거제 바보형제 쭈꾸미

by 크나나 2016. 4. 19.
반응형

거제시 아주동에 있는 바보형제 쭈꾸미에서 식사를 하게 됐어요.

쭈꾸미 먹으러 간다기에,  "평범한 쭈꾸미 철판볶음이겠지~"라고 생각했는데요,

예상치도 못한 메뉴들이 있어서 넘나 맛있게 먹고나왔어요. 뭐가 나왔는지 보여드릴게요^^


식당은 크고 넓고 테이블도 많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쾌적하고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라고하네요.

입안에서 터지는 매콤한 맛! 씹을수록 부드럽고 쫄깃한 맛!

기대해도 좋습니다~!

거제시 아주동 바보형제 쭈꾸미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신메뉴 소개도 있네용.

-쭈꾸미 맛있게 즐기는 법-

1. 허브차와 샐러드를 맛보삼.

2. 직화 매콤 쭈꾸미를 무채&콩나물과 함께 밥위에 투하해 비벼드삼.

3. 넘 매우면 묵사발 or 쿨피스를 마시삼.

더 맛있게 먹는 Tip! 씬피자랑 쭈꾸미를 같이 곁들여 먹어보삼.

카모마일차가 테이블위에 준비되어있었어요.

카모마일차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숙면에 도움이 되고, 입냄새를 없애는 효능이 있답니다.

매을때마다 한모금씩 마시니까 매운것도 달래주는 것 같더라고용^^

달콤하고 고소한 샐러드무채콩나물이 먼저 나왔어요.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신선한 샐러드와 향긋한 허브차를 마셨어요.

시원한 묵사발을 큰 대접으로 갖다주시네요. 각자 그릇에 따로 덜어먹었어요. 

탱글탱글한 묵과 시원한 국물을 호로록!매울때도 한번씩 호로록!

묵이 고소하고 국물도 새콤시원하고 넘나 맛있어요!


메인메뉴 쭈꾸미볶음도 나왔습니닷.

눈으로 보기에 매워보이길래, 쭈꾸미 한점 살짝 맛봤는데 불맛이 확퍼지며 진짜 매워요!

밥위에 김가루가 송송송 뿌려져서 나왔는데요,

그 위에 무채와 콩나물 그리고 매콤한 쭈꾸미를 넣고 슥삭슥삭 비볐어요.

잘 비벼진 쭈꾸미 비빔밥을 한입~

달달하고 맵고 쭈꾸미는 쫄깃하고 콩나물과 무채는 아삭하게 씹히고..넘나 맛있군요!

얇고 고소한 피자가 나왔어요. 그냥 먹어도 달달 고소하니 맛있지만~

요로케~ 매운 쭈꾸미와 함께 먹으면 매운맛을 중화해주고 먹는 재미도 배가 됩니당.

정말 아이디어 좋은 것 같아요. 피자로 쌈싸먹는 기분이랄까요?!ㅋㅋ

 

식사를 마치고 가게를 나서는데 카운터쪽에 작은 카페가 있네용.

식사후 원두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어요. 테이크아웃해서 마셨답니당.

원산지 표기도 발견했어요. 주꾸미는 태국산, 쌀은 국내산, 배추김치는 중국산, 돼지고기는 미국산이네요.


허브차, 샐러드, 묵사발, 씬피자, 쭈꾸미, 비빔밥... 정말 어울릴거라 생각지도 못한 메뉴들이 한상에 어우러지는데..

음식들이 하나같이 이렇게 궁합이 잘맞네요?! 참 신기합니다~ㅎㅎ

저의 만족도 100% 달성한 식당 거제 바보형제 쭈꾸미 추천하고싶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