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맛집

친절함에 맛이 배가 되는 안양 석수동 진미아구찜탕

by 크나나 2016. 4. 25.
반응형

안뇽하세요~ 나림's 크나나예요~^0^ㅋㅋㅋ

제가 얼마전에 머리를 이삐게 했었잖아요?! 

몇시간 동안 머리 하고있으니 배꼽시계가 마구 울리는거예요~

묭실 언니야한테 근처에 맛집 있냐고 물어봤는데, 바로 옆집 아귀찜이 그렇게 맛나다지 뭐예요~ㅋㅋ

멀리 안나가도 되고 개꿀!!!ㅋㅋㅋ머리 손질이 다 끝나자마자 바로 달려갔답니당.

안양 만안구 석수동에 있는 진미아구찜탕은 충훈부시장 부근에 있어요.

개성연출 미용실과 나란히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로변에 있는게 아니라서 진짜 현지인들만 아는 맛집이겠네요.

가게 앞에는 이렇게나 큰 에어풍선 입간판이 있어서 찾기 쉬워요.

안양 석수동 진미아구찜탕메뉴가격표입니다. 점심특선 메뉴도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같이 온 저희 조카를 넘나 이뻐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이미지가 넘나 친근하셔서 언니라고 부를뻔ㅋㅋ되게 활기 넘치심ㅋㅋㅋ

무튼! 아이들을 좋아하셔서 그런지 어린이 메뉴가 다양합니닷.

오코노미야끼, 철판계란말이, 오므라이스가 있네욥^^

밑반찬이 9가지나 나왔어요. 하나같이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근데 저 해파리냉채인가? 와사비가 듬뿍 들었는지 무심코 한입 먹었다가 매워 혼났네요ㅋㅋㅋ

콧구멍 강제 오픈!!ㅋㅋㅋ와사비 좋아하는 우림이는 엄청 잘먹더라고요ㅋㅋ

보기에 안매워보인다고 애기 입에 바로 넣어줬다가는 큰일 날 것 같아요! 주의하세요.

다섯살 조카를 위해 삼색소스 철판계란말이를 시켰어요.

근데 조카녀석이 군것질을 많이해서 그런지 도통 먹질 않아서 제가 다 먹었네욤*-_-*ㅋㅋㅋ

이거 굉장히 맛있어요ㅋㅋㅋ오코노미야끼 소스가 뿌려져있어서 달콤 짭쪼롬하니 맛이 베리 굿입니다!ㅋㅋ

어린이가 없어도 꼭 드셔보세요 진짜 맛남ㅋㅋㅋ


오늘의 메인메뉴 아구찜이 나왔어요. 소자 가격 3만3천원짜리예요.

뻘개서 매콤하니 맛나보이네요. 벌써부터 콩나물이 입안에서 씹히는 것 겉아요ㅋㅋㅋㅋ

저 뽀얀 살 좀 보세요~!+ㅁ+

아귀 살 맛있는 부위를 와사비장에 찍어서 한입! 폭신하고 부드럽고 식감이 넘좋아요! 

아삭한 콩나물과 함께 아귀살 한점~! 넘나 맛난 것! 매콤하고 딱 좋으네요! 밥한공기 뚝딱 해치웠어요!ㅋㅋ

석수동 진미아구찜탕의 아귀찜은 맛이 엄청 자극적이고 강한 맛이 아니라서 속이 편안하고 담백합니다.

같이 먹던 일행은 맛이 전라도 스타일이라고 맛있다며 칭찬일색이네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나림스는 다음에 또 먹으러 오게 된다면 더 맵게 해달라고 주문하고 싶어요.


근데 세명이서 소자를 다 못먹네요. 많이 남겨서 포장해왔습니다.

포장해온 아귀찜으로 다음날 볶음밥을 해먹었어요. 후라이팬에 볶아 먹으니 넘나 맛있는데요?!

다음에도 먹다가 일부러 어느정도 남겨서 싸와야겠어요ㅋㅋㅋㅋㅋ

안양 석수동 진미아구찜탕의 메뉴별 영양정보입니다.

각 메뉴 1인분당 칼로리와 영양성분이 친절하게 표시되어있네요. 다이어트중이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일 듯 합니다.

다음에 우림이가 안양에 오면은 같이 아낙찜이나 낙지찜을 먹어야겠어요.

왜냐하면 제가 연체동물 먹기를 좋아하기 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용~ㅋㅋ다음 소식도 기다려주세요^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