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배달

거제 옥포 비비큐 인기추천메뉴 마라핫 순살치킨 후기

by 크나나 2016. 7. 31.
반응형


저도 드디어 마라핫치킨을 먹어봤습니다!!ㅋㅋㅋ

여러 블로거분들의 리뷰를 볼때마다

이거 진짜 빨리 먹고싶다! 너무 너무 먹고싶다!!!

라고 항상 생각했었거든요!ㅜㅠ

그 꿈;을!!! 이제야 이뤄냈습니다!

Dreams come true!!

거제 옥포 비비큐에 주문넣고 30분쯤 지나 도착한 취퀸!

'함부로 먹지마라!'며 매섭게 째려보는 남자분들;

왠지 아이돌같긴한데....나이드니 요즘 가수분들

누가 누군지 구분이 안감요-_-;;;

암튼! BBQ 마라핫은?

칼칼한 마라소스와 바삭한 취퀸의 만남!

베트남땡초&한국의 청양고추를 더해 매운맛의 진수를 보여주겠돻!

치밥도 해먹을 수 있는 낭낭한 소스까지!

소개를 보자면 아주 아주 매울 것 같군용!


무 피클 국물 따라버리고 먹을 준비 완료!!

콜라는 작은거가 왔네용


오호호홋!!! 이 붉디 붉은 양념 색깔좀보소!

완전 군침나오는 비주얼이여!

아니 게다가 다른데서 순살 시키면 양이 적었었는데

여기는 왜 가득가득 들었디야?!!

안양에서 두어번 비비큐 시켜먹었을때도

이것처럼 양이 많진 않았었는데,

이곳은 왜이리 혜자스럽단말인가?!!

(흥분해서 혼잣말 작살;양해부탁드려요ㅋㅋ)


가까이서 보면 윤기가 좌르르르

어디 한군데 빈틈없이 양념이 골고루 잘 발려져있어요!



한조각 집어 들고 킁킁! 냄새를 맡아봅니다.

냄새로는 그닥 매운게 잘 느껴지진 않네요.

비염이 있는지라 후각 쪽은 좀 약합니다ㅋㅋ


한입 먹어보니.....와우! 칼칼해!!!!

극도로 맵지 않아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이름에 HOT가 들어가서 되게 겁먹고 있었거든요.

성남에서 자주 먹었던 컬투치킨의 화끈화닭을

따라올 매운맛은 없는 것 같아요.

소스는 달콤한 맛보다는 짠맛이 더 강한 것 같고

맵기 정도는 적당해서 끊임없이 먹기 좋았어요.

마라소스는 제가 잘 모르는데,

우림이랑 저랑 둘다 고추장 맛이라고 느꼈어요!

맛난 고추장 양념에 센불로 볶은 듯한 맛?!

한국인의 입맛에 정말 잘맞는 맛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소스가 넉넉해서 밥이랑 같이 비벼먹으니 짱이네요!

달콤짭짤매콤칼칼! 고추참치에 밥 비벼먹는 듯한?!

밥과 아주 잘 어울리는 소스예요!

그리고 이것만 먹을때는 그냥 기분좋게 매웠는데

맛있는 술이랑 다른 음료를 곁들여 먹었더니

혀에서 불이 나버렸어요!!

원래 매울때 물마시면 더 매워지잖아요?

웬만하면 먹을때 물같은건 안마셔야겠어요ㅋ

거제 옥포 비비큐 인기추천메뉴 마라핫 순살치킨 후기는 여기서 마치구용

다음에 또 맛있는 사진찍어서 찾아올게용

▼이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